LG CNS가 2014년 핵심 키워드로 해외 시장 개척을 제시했다.
김대훈 LG CNS 김대훈 사장은 10일 서울 양재동 The-K 서울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4년 리더 멜트인(Melt-in) 행사'에서 회사 임원과 프로젝트 매니저, 팀장 등 리더 600여 명에게 연초부터 해외사업 수주에 총력을 다할 것을 주문했다.
LG CNS는 2011년 3천억 원 규모의 콜롬비아 보고타 교통카드 사업을 수주했고 올해도 굵직한 해외사업 여러 건의 수주를 준비중이다.
우선 LG CNS는 작년 영국 런던 교통국에서 발주한 1조 6천억 원 규모 ‘스마트 대중교통 요금지불 시스템’ 프로젝트의 적합성 심사를 통과했다. 올해 최종 사업자 선정을 놓고 미국, 독일 업체와 본격적으로 경쟁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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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LG CNS는 러시아에서 2020년까지 총 500MW의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하는 1조8천억원 규모 사업을 현지 업체와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그리스에서도 테르나사(社)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1천억 원 규모로 알려진 아테네 ‘e-티케팅’ 사업 입찰에 참여, 사업자 선정 결과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해외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김대훈 사장은 ▲위기의식 재무장 ▲솔루션 기반 해외사업의 빠른 성과 창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 3가지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