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신작 ‘젤다 무쌍’ 등 풍성

일반입력 :2013/12/19 09:12    수정: 2013/12/19 09:13

인기 게임 시리즈 ‘젤다’와 ‘무쌍’이 만나 ‘젤다 무쌍’이란 제목으로 새로운 작품이 탄생한다.

지난 18일 닌텐도는 다양한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닌텐도 다이렉트’ 방송을 통해 위유(Wii u) 소프트 젤다 무쌍을 발표했다. 이 작품은 닌텐도 젤다 시리즈 캐릭터들이 코에이테크모 게임 무쌍 시리즈처럼 앞으로 나아가며 수많은 적들을 무찌르는 방식이다.

현재 아직 세부 사항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두 게임의 만남으로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젤다 무쌍 출시는 내년 여름경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또 닌텐도는 이번 방송을 통해 3DS 소프트 ‘요시 뉴 아일랜드’ 소식도 발표했다. 이 작품 역시 젤다 무쌍과 마찬가지로 내년 여름에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위유 및 3DS 타이틀인 ‘대난투 스매쉬 브라더스’에 새로운 캐릭터 로젤리나&치코가 추가된다는 내용도 공개됐다. 이 작품은 내년 출시될 계획이며 구체적인 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 외에도 닌텐도는 16개 과거의 명작을 한 데 묶은 ‘패미콤 리믹스’ 출시 소식도 전했다. 이 작품에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젤다의 전설’ 등 16개 작품을 모은 것으로, 미버스(Miiverse)와의 연계 기능도 있어 자신의 점수를 게시할 수 있다. 가격은 1천500엔(한화 1만5천원)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