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풀프레임 센서가 탑재된 미러리스카메라 알파 A7, A7R 구매, 정품 등록자를 대상으로 겨울철 출사 여행 용품을 지원하는 ‘풀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 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알파 A7(바디 키트, 표준 줌 렌즈 키트), A7R(바디 키트) 등 총 3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까지 마치면 소니 정품 배터리, 충전기 세트(ACC-VW), 네파 패딩 자켓, 맨프로토 삼각대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알파 A7, A7R은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미러리스 카메라에 탑재해 휴대성과 화질을 높이고 가격도 다소 낮춘 제품이다. 35mm 풀프레임 센서는 아웃포커싱과 고감도 저노이즈, 풍부한 디테일 등 일반 APS-C DSLR 대비 훨씬 높은 해상력을 제공하며, DSLR 플래그십 카메라에만 탑재됐던 센서다.행사 참여는 다음달 19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제품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스크래치 스티커의 등록번호 입력 후 이벤트 신청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관련기사
- 소니 HMZ-T3 쓰고 홍대 돌아다녀보니…2013.12.13
- "미러리스 카메라가 풀프레임...반칙 아냐?"2013.12.13
- 소니코리아, 알파 NEX-5T 연인 체험단 모집2013.12.13
-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알파 A7·A7R 출시2013.12.13
정품 등록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별도로 제품에 따라 할인 쿠폰 제공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가 대중화 됨에 따라 더욱 작고 가벼운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세계 최소형·최경량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 구매를 고려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즐거운 겨울 맞이에 일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