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주’ 신규 콘텐츠 추가

일반입력 :2013/12/10 15:20    수정: 2013/12/10 15:20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동물 육성 소셜게임 ‘룰더주 for Kakao’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과에 속하는 신규 품종의 아기동물 ‘지산 진도’를 추가했으며, 동물 입양소를 통해 ‘반달곰’과 ‘페르시아 호랑이’, ‘코사크 여우’ 이상 3종의 아기동물 판매를 개시했다.

‘빨간모자 눈사람’과 ‘크리스마스 촛대’ 등 섬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다양한 데코 아이템은 물론 ‘산타 모자’, ‘루돌프 코’, ‘루돌프 머리띠’ 등 아기동물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스튬 아이템도 함께 추가했다.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행운의 뽑기’ 콘텐츠를 통해 1등 상품인 아기동물을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기념 코스튬 아이템 ‘산타모자’와 ‘산타목도리’, ‘하얀수염’을 모두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룰더주 for Kakao’는 자사 대표 소셜네트워크게임 ‘룰더스카이’의 정통 후속작으로, 횡스크롤로 펼쳐진 하늘 위의 섬에서 다양한 종류의 아기 동물을 성장시켜 나가는 동물 육성 소셜게임이다.

조이시티의 김선호 부장(신규사업부문)은 “’룰더주 for Kakao’의 첫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새로운 아기동물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