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는 스플렁크와 통합 솔루션인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용 컴퓨웨어 APM’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용 컴퓨웨어 APM은 스플렁크 빅데이터 분석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관련된 정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트랜잭션에 대한 정보를 심층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운영환경에 부하를 거의 일으키지 않고 트랜잭션을 100% 추적해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전체 사용자간의 상호작용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성능 모니터링과 근본적인 성능 저하 원인 분석뿐 아니라,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 사용 패턴 등을 모두 분석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머신 데이터와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목록으로 색인된 정형 데이터 자원 등과의 상관 관계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컴퓨웨어는 향후에도 스플렁크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손쉬운 방법으로 전체 IT 운영 상황을 보다 명확하게 분석할 수 있도록 시장 수요에 맞춘 혁신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콘텐츠 스크랩 시 시스템 성능에 악영향을 미치는 작동들을 식별함으로써 주요 웹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권한 계정 도용 및 의심 경로를 통한 데이터 접근 시 특정 사용자 행동 패턴 인식 및 예측을 통해 사기 예측 분석을 제공한다. 스플렁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문제 자동 탐지 기능을 갖춘 컴퓨웨어 APM의 스마트 베이스라인을 빠르게 분석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속도 저하 및 사용자 경험을 저하시키는 근본 원인을 탐지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스플렁크-포드, 자동차 빅데이터 맞손2013.12.09
- 스플렁크, 하둡 분석도구 '헝크' 상용화2013.12.09
-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6 버전 출시2013.12.09
- 컴퓨웨어, IT인프라의 앱 성능 영향 분석2013.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