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갤노트3 지갑형 케이스 ‘뷰월렛’ 출시

일반입력 :2013/12/09 11:51    수정: 2013/12/09 12:49

정현정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업체 애니모드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각종 소품을 한꺼번에 수납할 수 있는 갤럭시노트3 전용 '뷰월렛(VIEW WALLET)'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뷰월렛은 여성 소비자들의 감성과 요구를 최대한 반영해 지갑과 핸드폰 케이스를 일체형으로 만든 클러치 형태의 케이스다. 지퍼가 위쪽으로 잠그게 되어 있어 지퍼오픈시 소품낙하를 방지해주며 스마트폰은 물론 거울, 명함, 카드, 지폐 등의 소품을 한꺼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전면에 위치한 뷰(VIEW) 창을 통해 부재중 전화, 메시지 확인이 가능하며 거울이 부착된 스탠대 받침대도 내장돼 있다. 뷰월렛은 스카이블루, 핑크, 바이올렛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7만9천원이다.

관련기사

애니모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구매유형과 디자인선호도를 분석해 핸드폰케이스와 지갑을 따로 갖고 다녀야 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기존의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주로 단순한 하드케이스나 커버타입인 만큼 지갑 형태의 뷰월렛이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니모드는 이번 뷰월렛 출시에 앞서 명품 프라이빗 브랜드인 엘도노반(L`DONOVAN)과 디자인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선점을 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