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카즈키, 이하 겅호)는 PS비타용 트릭 액션게임 ‘도쿠로(Dokuro)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세계 지역에 동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도쿠로’는 스테이지 곳곳에 설치된 다양한 트릭을 풀어 마왕성에 갇힌 공주를 구해내는 트릭 액션게임으로 PS Vita에서 즐겼던 콘텐츠를 그대로 담아내는 한편 난이도나 스테이지 구성, UI 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해 모바일에서도 콘솔용 게임기와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크아트로 그려진 그림책 같은 일러스트는 보는 즐거움에 더해 스크린 터치 방식의 게임진행은 누구나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주인공인 ‘해골’과 ‘훈남’의 능력을 사용해 수많은 트릭을 풀어나가는 시스템은 기존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라그나로크, RWC2013 이벤트 시작2013.12.05
- 모바일-웹RPG 인기 비결, 뭘까?2013.12.05
- 모바일 게임 신트렌드, RPG가 대세2013.12.05
- MMORPG 맛 살린 모바일 게임 뜨나2013.12.05
iOS 7.0 이후 단말기를 소유한 경우 별도의 대응 콘트롤러를 사용해 콘솔 게임기와 유사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모리시타 카즈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도쿠로를 통해 감미로운 음악과 동화책 같은 초코아트를 통해 보는 듣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이 밖에도 흥미진진한 스토리, 다채로운 트릭 액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