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구미호 시즌2 '여신의 역습' 시작

일반입력 :2013/12/04 11:24    수정: 2013/12/04 11:32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구미호'의 두 번째 시즌 '구미호: 여신의 역습'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시즌2 구미호: 여신의 역습은 인간을 사랑한 구미호 '소유'가 얼음감옥에 갇히게 되는 애틋한 사연을 담고 있는 시즌1에 이어, 소유의 부활로 평화롭던 세상이 흐트러지고 혼돈에 빠진 영웅들과의 새로운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담겼다.

구미호는 시즌2 여신의 역습을 통해 최고 레벨이 81에서 85로 확장되며 최상위 던전인 '천량폭포'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어 각 직업별(수호·천궁·선술·퇴마·음양·귀살) 다양한 속성 부여가 가능한 신규 스킬(70레벨 이상)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70레벨 퀘스트도 들어갔다.

이 밖에도 그간 유리화첩 및 여우화첩 장착 시 삭제되던 잔여 경험치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소' 시스템과 '거울정원' 내부의 인터페이스 개편이 이뤄졌다. 아울러 펫 전용 보혈환 등 게임 내 편의시스템도 개선됐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5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출석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재료(지팡이·양말·나무)를 모아서 트리를 완성할 경우 경험치권으로 교환해주는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오는 18일까지 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