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영어교육 앱 2종 출시

일반입력 :2013/11/19 13:57    수정: 2013/11/19 13:58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신규 유아용 영어교육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2종 '올 투게더'와 '아워 팜'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앱 2종은 5~8세 대상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를 인터렉티브 학습놀이 콘텐츠와 다양한 퍼즐과 퀴즈, 애니메이션 등으로 쉽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올 투게더는 온 가족이 함께 악기를 연주하는 내용이며 아워 팜은 농장의 동물과 교감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유아기에 필요한 사회성과 애정 교감을 영어와 함께 배울 수 있다.

북미 교육출판그룹 '맥그로힐 에듀케이션'과의 계약으로 콘텐츠를 확보한 드래곤플라이는 11월에만 4개의 교육용 앱을 출시하는 등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앱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드래곤플라이 김우찬 교육사업팀장은 “개발자의 마음보단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으로 이로운 콘텐츠를 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양질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찾는 부모에게 드래곤플라이의 교육 앱을 권한다”고 말했다.

올 투게더와 아워 팜은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됐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할인이벤트가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에는 약 2주 후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