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와 네오싸이언이 8일 '지스타 2013'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특별 페이지는 '퍼즐앤드래곤', '승천의 탑', '발차기공주 돌격대' 등 이번 지스타에 출전하는 작품들로 구성됐다. 또 각 게임의 마스코트라 할 수 있는 주요 캐릭터들이 일러스트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그라비티 및 네오싸이언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지스타 부스 소개와 현장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시스템 특징과 재미를 엿볼 수 있는 동영상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특별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등 그라비티와 네오싸이언 출품작과 관련된 페이지로도 이동 가능하다.
관련기사
- 게임중독법 반대 플래시몹, 지스타서 열려2013.11.08
- 지스타서 게임 컨퍼런스 열린다2013.11.08
- 지스타·대한민국 게임대상, 축제 분위기↑2013.11.08
- 월드오브탱크 한·일전, 韓 ‘아레테’ 선발2013.11.08
한편 이번 지스타 2013에서 그라비티는 B2B관을 통해 '승천의 탑'을 비롯해 자사에서 개발한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 해외 시장 수출에 집중할 계획이다. 네오싸이언은 B2C관에 출전해 '퍼즐앤드래곤', '발차기공주 돌격대', '승천의 탑' 등을 선보인다.
박현철 그라비티 대표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자사의 게임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지스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및 부스 안내도를 미리 확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