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시즌2’ 곧 시작

일반입력 :2013/11/01 12:18    수정: 2013/11/01 12:19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시즌2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7일 진행한다.

시즌2는 EA서울스튜디오가 오랜 기간 준비한 업데이트로, 엔트리브소프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2의 내용을 이용자들에게 선 공개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시즌2를 통해 '이적시장' 시스템과 '골드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시즌2의 핵심 콘텐츠인 '이적시장'은 이용자들끼리 선수 카드를 사고팔 수 있는 경매장 개념의 시스템이다. 이용자가 원하는 가격을 입력할 수 있고, 구매를 원하면 게임머니(MP)를 지불하면 된다.

골드카드는 9~10 코스트의 선수카드로, 출시되면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코스트의 카드가 된다. 높은 코스트인 만큼 선수들의 능력치가 매우 좋으며, 특수한 방법으로 강화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카드 디자인 역시 각별히 신경 써서 제작했다고 알려졌다.

관련기사

아울러 최고 레벨이 35레벨에서 45레벨로 상향되며, MVP 덱 시스템과 랭킹 토너먼트 시스템이 개편된다. 그래픽 부분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기존에는 낮 경기만 진행할 수 있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로 야간 경기를 경험할 수 있다. 야간 경기 외에도 날씨 효과가 추가돼 경기장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시즌2를 맞이해 프리미엄 PC방 혜택이 대폭 강화될 계획이다. 경험치와 게임머니 추가 제공, 이적시장 수수료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