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7 세번째 업데이트 배포

일반입력 :2013/10/23 08:46    수정: 2013/10/23 09:19

애플이 iOS7의 세번째 업데이트 버전을 발표했다. 그동안 보고된 iOS7의 주요 버그들을 수정한 버전이다. 이번엔 iOS7을 설치할 수 있는 모든 아이폰, 아이패드를 대상으로 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지디넷 등에 따르면, 애플이 iOS7.0.3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스포트라이트 검색에서 웹과 위키백과 검색이 다시 가능해졌고, 아이메시지 전송오류를 수정했다. 가속도계 오류도 수정됐다. 잠금화면 암호를 건너뛰도록 허용하던 버그를 수정했다.보이스오버 입력 강도가 너무 높아지는 문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시 감독중인 장비가 감독 해제된 장비로 바뀌던 문제도 수정됐다.

아이패드에어, 아이패드미니2 발표와 함께 이뤄진 이 업데이트는 아이클라우드 키체인 추가로 모든 장비에서 사용자 계정 이름, 암호, 및 신용카드 번호를 유지하게 했고, 암호생성기를 추가해 사파리가 사용자의 온라인 계정에 대해 추측하기 어려운 독특한 암호를 제안할 수 있도록 했다. 터치 ID를 이용하는 동안 밀어서 잠금해제 디스플레이가 지연되도록 잠금화면을 업데이트 했다.

관련기사

아이웍스 앱 사용 시 시스템 안정성 향상, 시리 및 보이스오버 음성품질 향상, 동작 및 애니메이션을 모두 최소화하는 동작 줄이기 설정이 향상됐고, 볼드체 텍스트 설정을 업데이트해 전화걸기 패드 텍스트도 본경 가능해졌다. 를 수정했다.

업데이트는 iOS7 설치가능한 모든 기기에 해당되며, 오버더에어(OTA)로 업데이트된다. 용량은 50~100MB 내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