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객 평가단 미스터리 쇼퍼 모집

일반입력 :2013/10/21 18:01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제품의 품질 보장 및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해 ‘고객 미스터리 쇼퍼 1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고객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통해 일반 고객 100명을 선발해 각각 10만 포인트를 증정, 제품 구매부터 도착, 배송 지연 여부, 환불 및 교환 여부, 제품 품질 상태,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다.

지원 기간은 이달 22일부터 30일까지며 위메프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30명에게는 2기 활동 진행 시 참여 우선권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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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위메프는 올 1월 내부 임직원이 고객을 가장해 쇼핑 프로세스를 평가하는 ‘2013 미스터리 쇼퍼 2.0’을 실시한바 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미스터. 리 쇼퍼’ 제도는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위메프의 가장 구체적인 실천방안이다”라며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경청하고 서비스에 반영하여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