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건강식품 브랜드 ‘자미에슨’과 MOU

일반입력 :2013/10/17 17:50

11번가(대표 서진우)가 건강식품 위조품을 단절하고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해 자미에슨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자미에슨은 캐나다 건강식품 시장 점유율을 1/4 이상 차지하고 있는 1위 브랜드다. 자미에슨 오메가3,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 등 230여 개 건강식품을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등 전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양사는 업무 협약을 통해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 건강식품 시장 선진화를 구현하는데 노력하기로 했다. 특히 11번가는 이번 제휴로 품질 경쟁력을 갖춘 독점상품을 개발해 제품의 다양성 및 차별화를 실현하겠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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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진혁 11번가 영업총괄본부장은 “한국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자미에슨과의 협약은 올바른 건강식품 정립을 위한 첫 단계“라며 “건강식품의 가치를 알리고 위조품 근절에 앞장서 선진화된 건강식품 시장을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미에슨 빅 대표 역시 “전 세계적으로 최고 수준인 한국의 온라인 시장이 판로 확대를 위한 최적의 파트너라 판단했다”며 “제품의 특성상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는 11번가 정책과 부합해 업무협약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