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 안드로메다게임즈 고객서비스 대행

일반입력 :2013/10/14 14:41    수정: 2013/10/14 14:42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안드로메다게임즈와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와이디온라인은 게임 출시 후 지금까지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학교종이 땡땡땡’ 고객 지원 업무를 시작한다.

안드로메다게임즈는 학교종이 땡땡땡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다수의 모바일 게임 운영 노하우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최대한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방침이다.

학교종이 땡땡땡은 3D 집단 대전 달리기 게임으로 학교대항전을 게임 내 시스템으로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소속감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경쟁심을 유도하는 실시간 랭킹 페이지는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학교의 명예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미 학교를 졸업한 동문에게는 그리운 옛 친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관련기사

또한 친구를 밀고 밟으며 공격하기, 다양한 장애물 통과하기 등의 개성 넘치는 액션 게임을 추구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김동우 센터장은 “학교종이 땡땡땡은 게임 출시 후 열흘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지금까지 누적 가입자수 200만 명을 기록한 게임”이라며 “안드로메다게임즈가 게임 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상의 고객지원 서비스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