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홀트아동복지회, 사랑의 나들이

일반입력 :2013/10/07 18:26

송주영 기자

LIG그룹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2013 LIG 사랑의 나들이’ 행사를 7일 오전 11시, 경기도 장흥에 위치한 남경수목원에서 개최했다.

이 행사는 홀트아동복지회 서울지역 위탁아동들의 정서적, 신체적 발달을 향상시키고 위탁모의 안정된 양육의지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랑의 나들이 행사에는 홀트아동복지회 서울지역 위탁아동, 위탁모 총 450여명과 함께 LIG그룹 홍보담당 김규진 상무, 홀트아동복지회 조철행 실장, 배우 김성은씨, LIG시스템 등 계열사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행사는 서울지역 위탁아동들의 의료지원금 전달식과 함께 위탁모, 위탁아동과 함께 하는 버블쇼, 레크레이션, 기념촬영 등이 마련됐다.

행사에는 담도폐쇄증을 앓고 있는 현준이(29개월, 가명), 심장병 수술을 받은 민혁이(32개월, 가명) 등 몸이 불편한 아동들도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LIG그룹 관계자는 “행사는 평소에 아이를 돌보느라 힘들었을 위탁모들이 아이들과 편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 수 있는 자리여서 더욱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그동안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수행하는 사회복지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