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김창옥 교수와 소통 특강 열어

일반입력 :2013/09/27 15:52    수정: 2013/09/27 15:53

게임개발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소통' 열풍에 빠졌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지난 26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통전문가 김창옥 교수를 초청해 강연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젊은 임직원들의 고민을 나누고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준비한다는 의미에서 사내 명사 초청 특강을 기획, 올해 초부터 각 분기별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지금까지 김태원 구글코리아 팀장, 혜민 스님 등이 초청돼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으며, 세 번째 명사로 소통전문가 김창옥 교수를 초청했다.

'소통의 명사'로 불리는 김창옥 교수는 CBS '세상을 바꾸는 15분' 강연을 통해 유튜브 조회수 330만을 기록한 것으로 유명하다. 또 활발한 방송 활동과 각종 저서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강사이기도 하다.

관련기사

김창옥 교수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소통을 원하는 시대에 정작 소통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며, 소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삶의 변화는 무엇인지에 대해 아이덴티티게임즈 구성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전동해 아이덴티티게임즈 대표는 “요즘 시대의 화두이자 누구나 가지고 있는 소통에 대한 고민을 임직원들과 유쾌하게 이야기 나누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각계의 명사들과 함께 다양한 고민을 나누며 개발자들이 업무와 생활 속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힐링 특강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