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이 콘서트 티켓과 선물을 배포하는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2'를 실시한다.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자사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이 내달 14일까지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2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개최 지역과 규모를 더욱 확장해 참여 폭을 넓혔다. 이 프로젝트는 PC웹 멜론 홈페이지와 모바일 멜론앱을 통해 멜론 자동결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 프로젝트는 '방방곡곡 티켓발사', '방방곡곡 선물발사’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방방곡곡 티켓발사 이벤트는 시즌1의 대표 프로그램이자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모은 '멜론 땡큐 콘서트'의 업그레이드된 콘서트 초대 이벤트이다.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대표 도시에서 열리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콘서트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18일이다.
방방곡곡 선물발사 이벤트는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즉석당첨 이벤트로 총 1만여명의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2천명), 롯데리아 한우연인팩(3천명),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5천명)를 제공한다. 원하는 선물을 클릭하고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내달 다시 도전할 수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측은 멜론 땡큐 프로젝트가 음악을 사랑하는 멜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돼 지난 7월에 처음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멜론, 무손실 음원 전용 서비스 오픈2013.09.04
- 멜론, 걸스데이 쇼케이스 생중계2013.09.04
- 멜론, '존박 VIP시사회' 회원 초대2013.09.04
- 모바일 전용 ‘멜론TV’ 서비스 출시2013.09.04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1에서 시작된 멜론 땡큐 콘서트는 오는 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멜론 마케팅팀 한희원 팀장은 시즌1 보다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안타깝게 당첨을 놓쳤던 고객들도 다시 한번 행운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