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이 서비스하게 될 신작 3D판타지 웹RPG '가덴히어로'가 오는 10일부터 테스트에 들어간다.
가덴히어로는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전쟁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3D 웹RPG로 지혜와 마법의 신 '오딘', 천둥의 신 '토르', 악의 신 '로키'등 총 65종 이상의 캐릭터가 대거 등장한다. 특히 일반적인 턴제 방식의 웹게임과 달리 자신의 캐릭터와 보조캐릭터의 스킬 및 위치 설정만으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가 주목할 재미 요소다.
가덴히어로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총 사흘간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하며 별도의 게임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간단한 회원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SGI, ‘가덴히어로’ 스크린샷 공개2013.09.03
- DK온라인, 신규 서버 추가2013.09.03
- 추억의 그 게임 ‘이지투온’, 이용자 반응은?2013.09.03
- 화제작 ‘이지투온’ 접속마비...왜?2013.09.03
또 회사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시간 전투 모습과 화려하고 호쾌한 스킬 장면으로 구성됐으며 바벨탑(보상 던전) 영상을 통해 캐릭터 고유의 액션을 엿볼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 게임사업부문 신효정 이사는 “가덴히어로의 성공적인 국내서비스를 위해 서버, 디자인, BGM등 다양한 부분에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왔다”면서 “기존 턴제 웹게임과 다른 특별한 재미가 있는 가덴히어로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