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은 알피지팩토리가 개발한 'DK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4.0 더 리벤지의 파트3 '복수의 시작'을 2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지난 5월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4.0 더 리벤지 파트1을 시작으로 게임 회원에게 꾸준히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파트3 복수의 시작은 신규 서버 추가, 사용자 편의성 등을 강조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먼저 회원들의 원활한 게임 서비스 이용을 위해 신규 서버 '루멘'이 추가된다. 또 바람의 탑을 개편하고 중고레벨 사냥터 확보를 위해 반경을 더욱 늘렸다. 해당 구역 내 더욱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 사냥에 성공할 경우 고급 직업 전용 아이템 추가 등 보다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DK온라인, 릴레이 대규모 업데이트 시작2013.07.24
- 김사랑 게임 ‘DK 온라인’, 온게이트 새 둥지2013.07.24
- DK온라인 ‘잃어버린 도시’ 업데이트2013.07.24
- DK온라인 ‘3.0 업데이트’ 미리 즐겨봐2013.07.24
특히 캐릭터와 제약 없이 무한 PK(Player Kill)가 가능하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인 점령전을 통해 최고급 아이템인 성수를 습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주 혜택 강화 및 시민을 위한 NPC(보조캐릭터)가 등장하는 시민권 업데이트, 몬스터 성향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신규 마력탄이 5종 추가 된다. 아울러 아이템제작 시스템은 편의성을 증대하고 제작은 간소화 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