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블랙박스, CCTV로 활용하세요"

일반입력 :2013/09/02 16:24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2일 자사의 스마트 블랙박스 ‘오토캡슐 AW1(이하 ‘AW1’)’ 전용 무선 CCTV 킷 ‘CT1’을 오는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CT1은 블랙박스 ‘AW1’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한 스마트 보안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선 CCTV 킷이다.

블랙박스를 설치한 후, 언제 어디서나 ‘PC 라이브뷰’와 ‘스마트 매니저’ 앱을 통해 PC, 스마트폰 등 인터넷이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에서 실시간 촬영 영상이나 이전 녹화 영상들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블랙박스 ‘AW1’은 지능형 모션감지 기술이 적용돼 외부인의 침입이나 수상한 움직임이 포착되면 자동으로 영상을 녹화하며, 고해상도의 풀HD와 최대 140도 광시야각 촬영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CT1의 가격은 3만2천원으로, 기존 AW1 고객들도 'CT1'을 구입하고 펌웨어와 ‘스마트 매니저’ 앱을 업그레이드 하면 무선 원격 CCTV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박남규 코원 대표는 “차량용 블랙박스를 저비용으로 편리하게 원격 CCTV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며 “’AW1’은 와이파이 기능과 모션 감지 및 풀HD 영상 녹화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CCTV로 활용하기에 최적의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