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 6월 뉴욕에서 런칭한 ‘클럽드쉐프’ 프로젝트를 유럽 지역까지 확장시킨다고 19일 밝혔다.
클럽드쉐프는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쉐프들과의 교류를 통해 삼성전자의 주방가전을 전문가급으로 끌어올리고,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위한 중장기 프로젝트다.
삼성전자는 프로젝트 런칭 이후 3차례에 걸쳐 쉐프들을 초빙, 미국과 한국에서 상품기획자 및 개발자와 워크샵을 가졌다.
클럽드쉐프 멤버들은 9월초 있을 독일 가전박람회 IFA2013에서 브랜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도 수행하며 유럽에서의 활동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클럽드쉐프 수장인 미쉘 트로와그로와 에릭 트로숑, 크리스토퍼 코스토프 등이 삼성 주방가전을 이용해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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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IFA 기간동안 ‘클럽드쉐프’ 멤버의 요리 과정을 생활가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박원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클럽드쉐프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요리(Cooking)’라는 패션 포인트(Passion Point)에 대한 소통을 강화하고 이를 삼성전자만의 ‘소프트 파워’로 활용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