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CK, 모토로라 무전기 총판 계약

일반입력 :2013/08/14 14:28

SBCK(대표 이승근, 옛 소프트뱅크커머스)는 국내 디지털 무전기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와 무전기채널 사업부분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총판 계약에 따라 SBCK는 음성과 데이터를 통합한 디지털 무전기를 포함하여 모토로라솔루션의 전체 무전기 제품군을 공급한다. 총판 계약식에는 이승근 에스비씨케이 대표이사와 앤디 찬 모토로라솔루션 아태지역 무전기 채널사업 총괄 사장이 참석했다.

SBCK는 모토로라 무전기 총판 계약으로 본격적으로 디지털 무전기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모토로라솔루션 디지털 무전기 포트폴리오인 ‘모토터보(MOTOTRBOTM)’ 제품은 뛰어난 음성 품질, 길어진 배터리 수명 및 확장된 통신 용량을 제공한다. 특히 ‘모토터보’ 제품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공유 생태계가 형성돼 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고객, 중소기업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승근 SBCK 대표이사는 “전세계 디지털 무전기 시장에서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모토로라솔루션과의 파트너십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SBCK는 파트너십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 창출과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한편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앤디 찬 모토로라솔루션 APAC 무전기 채널 사업 부문 사장은 “IT솔루션 유통과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국내 최대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해 20년 이상 IT유통업계에서 입지를 굳혀온 에스비씨케이와 총판 계약을 계기로 무전기 시장의 디지털화가 더욱 가속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