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 모토로라솔루션 무전기 총판 계약

일반입력 :2012/10/12 10:46

롯데정보통신(대표 오경수)은 모토로라솔루션과 무전기 솔루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정보통신은 기존 음성통신 중심의 아날로그 무전기에서, 음성과 데이터 통합 통신을 제공하는 최신 디지털 무전기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토로라솔루션의 전체 무전기 제품군을 공급한다.

이 회사는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 제품군으로 국내외 디지털 무전기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모토로라솔루션의‘모토터보’제품은 GPS추적기능 탑재로 차량과 인원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고, 일반 휴대폰과 전화/문자 통신이 가능하며, 이메일이나 데이터를 PC없이 즉각 송수신이 가능한 디지털 무전기다.

롯데정보통신은 시스템통합(SI) 경험과 모토로라솔루션의 통신 솔루션 및 기술 역량으로 시너지를 일으켜 주요 산업별 특화 및 맞춤화된 솔루션과 시스템 중심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했다.

관련기사

오경수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는 “소통은 모든 일의 출발점이 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이자 도구이다”라며 “무전기 산업의 선두주자인 모토로라솔루션과 함께 고객에게 최적의 무선 소통 솔루션을 제공해 디지털 무전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앤디 찬 모토로라솔루션 “롯데정보통신과 함께 일하게 됨에 따라 국내 디지털 무전기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