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크롬캐스트 배송 논란...왜?

일반입력 :2013/08/09 18:15    수정: 2013/08/09 18:25

이유혁 기자

아마존닷컴이 고객에게 크롬캐스트를 오는 10월 말까지 배송할 수 없다는 메일을 보내 논란이 일었다. 아마존은 잘못 전송된 메일이라고 해명했다.

씨넷은 8일(현지시간) 아마존닷컴이 구글 크롬캐스트 배송 이메일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마존은 최근 크롬캐스트가 오는 10월 말까지 배송되지 않을 것이란 이메일을 고객에게 전송했다. 그러나 해당 이메일은 잘못 전송된 것으로 밝혀졌다.

아마존 관계자는 월스트리트 저널을 통해 잘못된 배송 날짜가 적힌 메일이 고객에게 전송됐다며 새로 갱신된 배송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송할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 아마존은 적극적으로 고객의 주문을 처리하고 있다면서 지난 7일 이전 주문한 고객들은 빠른 시일 내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아마존 관계자는 해당 논란에 대해서 해명했지만 잘못된 메일이 왜 보내졌는지에 대해선 해명하지 않았다.

씨넷은 구글 크롬캐스트가 지난 달 발매 이후 판매량이 뜨겁게 증가하고 있다며 지금 아마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한다면 2~3개월의 대기 시간을 고려해야 한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