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는 시스템통합(SI) 업체 ‘에스씨지솔루션즈’와 총판계약을 체결한다고 5일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방송통신망 구축 전문회사인 에스씨지솔루션즈를 통해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와 ‘아크로니스 모바일에코’를 공급하게 된다.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는 국내 전국적인 전력난과 각종 사이버 테러로 대규모 전산 대란이 발생함에 따라 셀프 PC 관리 역량이 요구되면서, 쉽고 간단한 사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크로니스 모바일에코는 사용자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파일 서버, 셰어포인트,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등에 쉽고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철저한 기기 인증 및 계정 인증을 통해 iOS,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로 안전하게 PC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해준다.
관련기사
- 아크로니스 '모바일에코' 시트릭스웍스와 호환2013.08.05
- 아크로니스, 기업모바일 파일공유SW 출시2013.08.05
- 아크로니스, 세르게이 벨루소프 CEO 선임2013.08.05
- 아크로니스, 기업 모바일 파일공유솔루션 공개2013.08.05
구경모 에스씨지솔루션즈 대표이사는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작년 아태지역에서 최고 성장율인 40%를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라며 “총판 계약 체결로 국내 방송통신 시장은 물론 금융과 공공, 제조, 유통 등의 대형 프로젝트에 참여해 백업, 복구 시장을 확대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차후 백업 및 복구 시장뿐만 아니라 모바일 시장 확대를 위해 공동으로 고객 지원 및 마케팅 업무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