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는 모바일 파일 관리 솔루션인 ‘모바일 에코’가 ‘시트릭스 웍스’와 호환되는 ‘시트릭스 레디 웍스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시트릭스 웍스는 모바일 기기 상에서 이메일 발송 및 웹 검색 시에 보안을 유지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시트릭스 웍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타사 솔루션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인증 프로그램인 ‘시트릭스 레디 웍스’의 인증을 아크로니스의 모바일에코가 획득한 것이다.
시트릭스는 웍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는 ‘웍스 앱 갤러리’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26만 이상의 시트릭스 제품 사용 고객 및 리셀러들에게 아크로니스 모바일에코를 공개한다.
모바일 에코는 모바일 파일 관리(MFM) 솔루션이다. 기업의 모바일 사용자가 기기를 통해 파일 서버, ECM 솔루션 셰어포인트,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등에 쉽게 접속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트릭스 웍스는 데이터 누출 방지 및 원격 잠금, 앱 및 데이터의 암호화 등의 포괄적인 정책 기반 제어를 지원하는 MDX 기술이 적용됐다. 아크로니스 모바일에코는 모든 종류의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어 MDX 기술을 통해 안전한 데이터 엑세스 및 보안 정책 유지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아크로니스, 기업모바일 파일공유SW 출시2013.06.05
- 아크로니스, 세르게이 벨루소프 CEO 선임2013.06.05
- 아크로니스, 기업 모바일 파일공유솔루션 공개2013.06.05
- 아크로니스, 백업복구솔루션 'ABR 11.5' 출시2013.06.05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개인 모바일 기기가 업무 환경에서 많이 사용되면서, 기업 IT 부서는 데이터 손실과 악성 코드 감염 등의 위험으로부터 중요 데이터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라며 “아크로니스 모바일에코는 시트릭스 웍스와 함께 사용돼 각 기업의 IT 부서에서는 모바일 사용 확산에 따른 백업 보안 정책을 수립하고 실행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크리스 플렉 시트릭스 커뮤니티 및 솔루션 개발 부사장은 "아크로니스 모바일에코가 시트릭스 웍스와 호환됨으로써 이제 사용 장소와 기기에 상관없이 각자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안전하게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