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기프트팩, 10명 중 7명 '업글'

일반입력 :2013/07/16 10:40

이재운 기자

팬택(대표 이준우)은 베가 R3와 베가 No.6용 ‘베가 기프트팩’이 배포 시작 1주일만에 전체 사용 고객 중 약 70%가 내려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베가 기프트팩은 최신 전략 모델의 기능을 기존 모델에도 적용해주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다.

베가 기프트팩은 ‘베가 아이언’의 최신 기능인 ‘플렉서블 하단 바’, ‘리미티드 아이콘’, ‘이어폰 연동 기능’, ‘베가 신규 폰트’, ‘부분 화면 캡쳐’ 등의 기능이 포함됐다. 또한, 베가 No.6의 경우 V터치(후면 터치)를 다운로드 받은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마우스 커서를 통해 조작할 수도 있도록 하는 개선도 이뤄졌다.이 중 특히 ‘플렉서블 하단 바’ 기능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베가 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약 30% 이상이 플렉서블 하단 바를 가장 유용한 기능으로 꼽았다. 플렉서블 하단 바는 소프트키 하단바의 모양과 위치를 바꿔 스마트폰 화면을 취향대로 구성할 수 있는 기능이다.

조영식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상무는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다른 모델에 대한 ‘베가 기프트팩’ 배포도 추진 중이다”며 “’베가 기프트 팩’뿐만 아니라 OS 업그레이드 등 기존 모델 사후지원에 더욱 힘써 베가 스마트폰 사용 고객이 항상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만족감을 느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