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삼국지, 수정 무료로 쏜다

일반입력 :2013/07/12 17:10    수정: 2013/07/12 17:10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의 친구 추천 이벤트가 시작됐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위드래곤(대표 조기철)이 개발한 풀3D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친구를 천하면 수정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상시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주변 이용자들에게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등 여러 SNS를 통해 알리고 이를 통해 추천 받은 친구가 퍼즐삼국지에 가입과 동시에 추천인란에 추천해준 이용자의 닉네임을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천한 본인은 수정 5개를, 그리고 가입한 이용자는 수정 50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추천수에 따라 추천자는 최고 150개의 수정을 받을 수 있다. 수정은 퍼즐삼국지 내에서 캐시처럼 쓸 수 있는 아이템이다.

관련기사

퍼즐삼국지는 지난 달3일 정식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정기적인 영웅카드 콘텐츠 업데이트와 여러 이벤트로 수많은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3분기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리뉴얼을 앞두고 있는 만큼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플레이위드 이희진 PM은 “지난 6월 퍼즐삼국지 정식 오픈 서비스 이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조만간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