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씰온라인 회원이 퍼즐삼국지 회원 가입하면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됐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서비스 중인 MMORPG 로한과 씰온라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풀3D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한가족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 이벤트는 로한, 씰온라인 이용자가 퍼즐삼국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하엠의 큐브, 400% 성장의 주문서, 재도전의 주문서를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씰온라인 이용자가 퍼즐삼국지의 회원으로 등록하면 우아한 꽃마차 변신반지와 축복의 루비 문자를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추가 지급한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가지 진행되며, 1인 1계정만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플레이위드 “퍼즐삼국지 반응 좋아요”2013.06.12
- 웹-애니팡족, 퍼즐삼국지에 ‘주목’2013.06.12
- 유비·관우·장비, 웹 퍼즐팡으로 통하나2013.06.12
- 삼국지 품은 플레이위드, 재도약하나2013.06.12
퍼즐삼국지는 장각의 난 이후 새롭게 각색한 스토리로재해석한 삼국지로 팡 전투를 기본으로 롤플레잉, 전략 등을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웹게임이다. 전투팡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멀티플레이 기능도 담아내 출시 초반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퍼즐삼국지의 초반 뜨거운 호응에 많은 감사를 드리며 플레이위드의 새로운 가족으로 태어난 퍼즐삼국지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