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캐리비안베이서 소개팅 시켜드릴게요”

일반입력 :2013/07/11 09:44

전하나 기자

소셜데이팅업체 이음(대표 박희은)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캐리비안베이 카리브 스테이지에서 ‘이음신 즉석 소개팅 센터’를 연다.

이음신 즉석 소개팅 센터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게릴라 미션 매칭 이벤트, 베스트 커플 선정 이벤트 등을 개최할 계획이다.

먼저 게릴라 미션 매칭 이벤트는 벤딩머신에서 미션쪽지를 뽑은 후 쪽지에 묘사된 이성을 찾아오면 된다. 임무를 끝낼 경우 찾아온 이성과 커플로 등록, 베스트 커플 선정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베스트 커플 선정 이벤트는 남녀가 각각 OX판을 들고 사회자의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커플의 답이 일치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추는 개수에 따라 상품이 차등 지급된다. 선물은 바캉스 케어 세트, 백화점 상품권, 이음 싱글박스(화장품세트), 커플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은 현재 이음신 페이스북(www.facebook.com/hiium) 계정에서 ‘캐리비안베이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9일까지 이음신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한 후, 캐리비안베이 이벤트 코너(http://goo.gl/J0RYj)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0일 페이스북 쪽지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