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소셜 지역정보 서비스 ‘피캣’이 7월 한 달 동안 홍대 인근에서 열리는 ‘사운드홀릭 페스티발201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페스티발은 자우림, 슈퍼키드 등 ‘사운드홀릭’ 소속 뮤지션17개 팀과 클래지콰이, 노브레인, 10cm, 이상은, 장미여관, 황신혜밴드 등 유명 아티스트 40여개 팀이 참여한다. 지난 4일 ‘사운드홀릭시티’ 공연을 시작으로 한 달 동안 계속된다.
SK플래닛은 ‘피캣’을 통해 공연문화의 메카인 홍대의 지역적 특성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태훈(자우림), 허첵(슈퍼키드), 이승윤(고고보이스), 정원(루비스타), 이성수(해리빅버튼), 백새은 등 6명의 뮤지션이 직접 소개하는 홍대 인근 공연장, 맛집, 카페 등의 추천 지역 정보가 ‘인기피플’ 메뉴를 통해 제공된다.
관련기사
- SK플래닛, '모바일+사물' 아이디어 발굴한다2013.07.05
- SK플래닛 T스토어, 게임개발사 지원 박차2013.07.05
- SK플래닛 ‘호핀’서 영화 예약 구매 할인2013.07.05
- SK플래닛, ‘피캣’ 앞세워 싱가포르 공략2013.07.05
페스티발 기간 동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피캣’ 이벤트 배너 등을 통해 하루 동안 열리는 모든 공연 및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1일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참여 밴드들의 사인 CD, 사인 수건 등 기념품도 선물한다.
SK플래닛 ‘피캣’은 음식, 여행, 놀거리 등 유행에 민감한 사람들이 앞서 경험한 정보를 타인과 공유하고 사용자가 이를 ‘픽(pick)’ 하면서 자신의 경험을 추가 및 공유할 수 있는 위치기반 정보 추천 서비스다. 이동통신사와 상관없이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