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P “피캣과 홍대 뮤직페스티벌 즐기세요”

일반입력 :2013/07/05 11:32    수정: 2013/07/05 11:33

정윤희 기자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소셜 지역정보 서비스 ‘피캣’이 7월 한 달 동안 홍대 인근에서 열리는 ‘사운드홀릭 페스티발201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페스티발은 자우림, 슈퍼키드 등 ‘사운드홀릭’ 소속 뮤지션17개 팀과 클래지콰이, 노브레인, 10cm, 이상은, 장미여관, 황신혜밴드 등 유명 아티스트 40여개 팀이 참여한다. 지난 4일 ‘사운드홀릭시티’ 공연을 시작으로 한 달 동안 계속된다.

SK플래닛은 ‘피캣’을 통해 공연문화의 메카인 홍대의 지역적 특성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태훈(자우림), 허첵(슈퍼키드), 이승윤(고고보이스), 정원(루비스타), 이성수(해리빅버튼), 백새은 등 6명의 뮤지션이 직접 소개하는 홍대 인근 공연장, 맛집, 카페 등의 추천 지역 정보가 ‘인기피플’ 메뉴를 통해 제공된다.

관련기사

페스티발 기간 동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피캣’ 이벤트 배너 등을 통해 하루 동안 열리는 모든 공연 및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1일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참여 밴드들의 사인 CD, 사인 수건 등 기념품도 선물한다.

SK플래닛 ‘피캣’은 음식, 여행, 놀거리 등 유행에 민감한 사람들이 앞서 경험한 정보를 타인과 공유하고 사용자가 이를 ‘픽(pick)’ 하면서 자신의 경험을 추가 및 공유할 수 있는 위치기반 정보 추천 서비스다. 이동통신사와 상관없이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