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다음, 부동산정보 유통 개선 MOU

일반입력 :2013/07/03 16:20    수정: 2013/07/03 16:25

전하나 기자

NHN과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부동산 정보 유통산업 상생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허위 매물을 없애 온라인 부동산 정보의 신뢰도를 높이고 나아가 유통체계를 근본적으로 개선한다는 취지다.

이에 따라 협회와 네이버, 다음은 매물 정보 진성화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부동산 경기 침체에 따른 공인중개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각 포털의 인터넷 홍보·영업 비결도 공유한다.

이날 협약식에 참가한 권기수 다음 비즈니스부문장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허위 매물 근절과 온라인 부동산 정보 신뢰도 향상에 앞장서고 부동산 정보유통체계 선진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