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투자 웹게임 ‘주식왕’ 서비스

일반입력 :2013/06/13 18:27    수정: 2013/06/13 18:29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투자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주식왕’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주식왕은 게임 이용자가 직접 투자사의 CEO가 돼 직원들에게 투자를 지시해 돈을 벌고 회사를 키워나가는 투자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실시간 주식시세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 자금과 투자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를 사용해 실제 주식 투자와 동일한 모의 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자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내 퀘스트와 투자사 운영으로 투자를 진행할 수 있으며, 주식 초보자도 실계좌에서 실행하기 어려운 나만의 투자 기법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다.

서비스를 기념해 다음 달 10일까지 게임 내 모의투자에서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등 정해진 수익금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엠게임 측은 “주식 등의 투자 내용을 담은 엡게임 주식왕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면서 “주식왕은 실제 투자의 룰에과 다양한 재미 요소를 포함한 게임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엠게임은 이번 ‘주식왕’을 비롯해 ‘웹삼국지2’ ‘레드블러드’ ‘와인드업’ ‘삼초 온라인’ ‘쾌걸삼국지’ ‘퀸스블레이드’ ‘드라고나 온라인’ ‘골프스타’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