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엘소드, 걸그룹 아바타 추가

일반입력 :2013/06/13 13:54    수정: 2013/06/13 14:01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걸그룹 ‘크레용팝(엘린, 소율, 금미, 초아, 웨이)’의 아바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아바타는 ‘크레용팝’의 독특한 의상 콘셉트와 각 멤버들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가 그대로 반영됐으며, 크레용팝의 2집 타이틀곡 ‘Dancing Queen’에 맞춰 노래와 안무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새 아바타 출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다. 게임 내 크레용팝 NPC(None Playable Character)를 통해 5명 멤버의 인기 투표를 실시, 각종 게임 아이템 및 크레용팝 사인이 담긴 음반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또한 필드 입장과 동시에 자동으로 발동해 캐릭터의 경험치 및 ED(게임머니) 획득률, 공격력 등을 증가시켜주는 크레용팝 버프 아이템이 무작위로 적용되며, 크레용팝 멤버의 모습을 한 캐릭터가 게임 내에 등장해 이용자의 사냥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크레용팝은 대표곡 ‘Dancing Queen’, ‘Bing Bing’ 등으로 알려진 걸그룹으로, 형광색 트레이닝복과 교복을 함께 착용하는 이른바 ‘교리닝’ 패션과 코믹하고 개성 넘치는 안무로 주목을 받고 있다.

넥슨코리아 측은 “엘소드에 걸그룹 크레용팝의 아바타를 추가했다”면서 “크레용팝의 노래와 안무 등도 직접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