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품질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일반입력 :2013/05/23 15:18

삼성SDS(대표 고순동)는 23일 잠실에 위치한 삼성SDS타워에서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

이 날 시상식에는 삼성SDS 경영지원실장 박경정 부사장, 상생협력팀장 윤상근 상무 등 관계자를 비롯해 품질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15개 파트너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품질 우수 파트너사는 지난 1년간 삼성SDS 사업에 참여한 890개의 회사 중 현장 PM, 품질 전담부서 등 삼성 SDS의 품질 전문가들이 수립한 엄격한 평가 기준을 통과한15개사가 선정됐다.

이 회사들은 향후 삼성SDS가 추진하는 사업에 우선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삼성SDS는 품질이 우수한 파트너사에게 지속적으로 사업 참여 기회를 제공해 한층 역량 있는 전문 회사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품질 우수 파트너사에 개발 방법론 및 특허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한편 공동 기술개발을 통해 삼성SDS의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삼성SDS의 개발 방법론‘이노베이터’는 ICT분야에서 20여 년간 수행한 결과를 토대로 일하는 방법과 절차를 체계화, 표준화한 것으로 파트너사들의 독자적인 사업 수행 역량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삼성SDS는 파트너사들의 재무 건전화를 위해 상생펀드 규모를 450억으로 확대, 저리로 자금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삼성SDS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 서비스 분야 특허 32건에 대한 사용권을 파트너사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를 위한IT기술, 경영, 소양 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