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파트너스는 대학생 대상 ‘제1회 캐시슬라이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잠금 화면에 다양한 콘텐츠를 싣고 사용자에게 적립금을 돌려주는 애플리케이션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운영하고 있다.
공모 분야는 신규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 아이디어, 새로운 슬라이드 시리즈 아이디어, 캐시슬라이드 홍보 아이디어로 3가지다.
관련기사
- 국토부, 국토교통기술 아이디어 공모전2013.05.16
- 삼성SDS에 예비창업자들 밀물...왜?2013.05.16
- NHN, 대학생 대상 ‘립덥 공모전’ 개최2013.05.16
- 스마일게이트, 제 2회 게임공모전 진행2013.05.16
공모 분야에 상관없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한 팀씩 통합 수상을 진행하며, 대상의 상금은 현금 100만원이다. 입상 시 ‘캐시슬라이드’ 마케팅 인턴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캐시슬라이드’는 현재 600만 회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 개발사인 NBT파트너스는 “매 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패션, 뉴스, 예술 작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캐시슬라이드’의 인기 요인”이라며 “급변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패기 넘치는 아이디어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