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카페베네서 모카 결제하면 2천원 할인

일반입력 :2013/04/14 13:19    수정: 2013/04/14 14:58

정윤희 기자

KT,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하렉스인포텍(대표 박경양)은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스마트 복합 결제 서비스 ‘모카페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카-카페베네 전국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카페이는 결제 시 ‘모카(MoCa)’에 담긴 각종 쿠폰과 멤버십 혜택을 알아서 찾아주고, 혜택이 가장 큰 조합을 제시해주는 스마트 복합결제 서비스다.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QR코드를 이용해 결제를 할 수 있다.

카페베네에서 모카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스마트폰 하나로 쿠폰사용, 카페베네 멤버십 사용/적립,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올레클럽 회원은 10% 할인혜택(별 포인트 차감)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

모카–카페베네 전국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모카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페베네 전 메뉴를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또한 BC카드(대표 이강태)와 공동으로 모카페이에 결제계좌를 BC카드로 등록한 고객이 이를 이용해 카페베네에서 결제 시 추가 1천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김형욱 KT 프러덕트1본부장은 “모카-카페베네 오픈은 결제, 적립, 할인을 스마트폰 하나로 한 번에 처리되는 ‘스마트 복합 결제’를 적용한 사례”라며 “이를 계기로 모바일 결제가 고객에게 좀 더 쉽고, 안전하게 다가 갈 수 있도록 향후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