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카 체험하고 선물 받으세요”

일반입력 :2012/12/27 14:22

정윤희 기자

KT는 스마트금융 서비스 ‘모카(MoCa)’를 체험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모카 행운의 벤딩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카 벤딩머신은 70인치 대형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가상의 자동판매기를 구현한 것이다. 여기서 모카 결제 체험과 함께 즉석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은 모두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백화점상품권, 커피머신, 브라우니 인형 등을 받게 된다.

아울러 ‘모카팡’ 게임도 진행한다. 해당 게임은 고객이 ‘머니 앤 카드(Money & Card)’ 라는 서비스 성격을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참가자는 점수에 따라 즉석에서 핫팩, 온음료 등을 받을 수 있다.

모카 행운의 벤딩머신 이벤트는 오는 28일~2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 새해 1월 4일~5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월 11일~13일, 18일~20일까지 한솔오크밸리 스키장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채정호 KT 모바일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스마트한 경제생활을 제공하는 모카 서비스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이벤트를 통해 모카로 똑똑한 소비 경험을 해보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카는 스마트 복합 결제와 자가 보안 결제 방식이 적용된 전자지갑 서비스다. 쿠폰, 멤버십, 신용카드, 체크카드, 은행계좌, 상품권, 전자화폐 등을 하나의 앱에서 모두 관리하고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