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최고 레벨 혜택 강화

일반입력 :2013/04/04 17:43    수정: 2013/04/04 17:44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자회사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한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 레벨 85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렙의 정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 종료 없이 진행되며 기존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와 앞으로 레벨 85를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내 사용 가능한 골드와 최고등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지옥파티 초대장 500매(1인 기준)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골드 획득량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나는 85레벨이다’ 칭호 제공과 함께 85레벨의 이용자가 획득한 경험치를 자신이 보유한 다른 캐릭터에게 전달할 수 있는 ‘성장캡슐’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함께 선보여 최고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에게 새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플 강대현 실장(던전앤파이트 개발 총괄)은 “만렙의 정석은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최고 레벨 확장 이후 이용자들이 원해왔던 혜택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보다 새로운 즐길거리를 전달할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