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 "포춘500대기업 원가관리전략 소개"

일반입력 :2013/03/29 10:06

엠로는 다음달 15일부터 20일까지 6일간 여의도 엠로 본사 교육실에서 포춘500대기업의 전략적 원가관리기법을 소개하는 유료 세미나 '앵클세리아(Anklesaria)코스트포럼인서울2013'을 진행한다.

회사는 행사가 기업 구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이 지속적인 경쟁력 창출을 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포춘 500대 기업이 추구하고 있는 전략적 원가관리 사상과 방법론을 다룰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연자로 원가관리분야의 국내외 대가가 초빙됐다고 강조했다.

원가관리전문 컨설팅업체 앵클세리아그룹의 지미 앵클세리아 대표가 주 강연자로 나선다. 앵클세리아그룹은 HP, IBM, 셸, 화이자(Pfizer), 도이치뱅크, 3M, 포드 등 글로벌업체 원가관리 혁신을 도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16시간 과정으로 제품, 서비스 가격과 원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전략적원가관리 방법론을 설명한다.

또 국민대학교 최정욱 교수가 '월드클래스회사들의 구매부분에서의 성공과 의미'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구매공급망관리(SCM)업체 엠로에서는 글로벌 최고구매책임자(CPO) 관심사안과 효율적인 구매원가 산정방법, 적용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엠로 관계자는 행사에 대해 "글로벌 선도기업들의 원가관리에 대해 살펴 볼 수 있으며, 세계적인 원가관리 대가로부터 지난 23년간의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강연은 1일 8시간씩 3일간 24시간 과정의 행사기간동안 2개 회차로 진행된다. 1회차는 4월 15일~17일이다. 2회차는 18일~20일이다. 해당 교육시간을 미국공인 물류및구매관리자(CPM) 및 구매공급전문가(CPSM) 자격 갱신 인증에 사용할 수 있다.

다음달 12일까지 엠로 홈페이지(www.emro.co.kr)를 등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