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대표 송재민)는 오는 11월 1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 5층 매리골드에서 기업 구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위기 속에 기회, 구매전략 변화를 통한 기업의 성장'이라는 주제의 구매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월 25일 밝혔다.
이 세미나에서는 국민대 경영대학 최정욱 교수가 ‘선진 기업의 최신 구매 이슈와 대응 방안'이라는 주제로 기조 발표를 하며, 구매 및 원가관리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지미 앵클세리아가 전략적 원가관리 세션 발표로 국내 기업 및 구매 담당자들에게 숫자로 풀어가는 새로운 차원의 원가관리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미나 주최인 엠로는 구매 부문의 정보화 트랜드에 대해 소개하며 삼성그룹 ERP 일류화에 따른 통합 구매 시스템 구축, KT의 차세대 유무선 통합 구매 시스템 구축, 현대위아의 구매 부문 혁신 등 구매 SCM 시스템 구축의 성공 사례가 발표된다.
관련기사
- 엠로, 2012 IT이노베이션 대상 지경부장관상2012.10.25
- [칼럼]구매시스템, 글로벌 통합화가 대세2012.10.25
- 엠로, 수출입관리시스템 ‘스마트티앤엘’ 출시2012.10.25
- "팀 쿡, 잡스 후계자 된 까닭은 SCM전문성"2012.10.25
엠로는 '이번 세미나는 저성장의 글로벌 시장 환경하에서 새로운 구매전략을 통해 기업에 효과적인 성장동력 확보의 방법론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참석자들은 최신 구매 이슈와 전략, 경제 침체기에 구매 SCM을 통한 선제적 대응 및 최적화의 실증적인 사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엠로 홈페이지(www.emro.co.kr)를 통해 11월 7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