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게임 ‘다함께’ 시리즈의 최신작인 정글액션 미니게임 ‘다함께 고고고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용 버전으로 동시 공개되는 ‘다함께 고고고’는 4명의 캐릭터가 정글여행을 가던 중 비행기가 추락해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모험을 다루고 있다.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으로 ▲신나는 무한질주 ‘달리고’ ▲통쾌한 액션난타 ‘때리고’ ▲아찔한 정글탈출 ‘피하고’ 등 총 3가지 미니게임의 최고점수를 합산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를 겨루는 방식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각 미니게임마다 달리고, 때리고, 피하는 과정을 통해 스테이지를 진행한다.

개발사 블루페퍼의 문성빈 대표는 “‘다함께 고고고’는 주인공들의 생존을 위한 사투를 유쾌하게 다룬 게임”이라며 “이용자들은 달리고, 때리고, 피하고 등 3가지 미니게임을 통해 정글에서의 숨막힐 듯한 모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모바일 게임사 매출 “양보다는 질”2013.03.26
- 넷마블, 탱크슈팅게임 '다함께 쾅쾅쾅' 공개2013.03.26
- 윈드러너-다함께차차차, 엎치락뒤치락2013.03.26
- 넷마블, 모바일 게임 감 잡았나2013.03.26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고고고’의 출시 이벤트를 통해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 한우세트,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게임 내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게임을 설치 하면 ‘차차차’, ‘퐁퐁퐁’ 등 기존 ‘다함께’ 시리즈의 캐쉬를 지급받을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용자들은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차별화된 손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다함께 고고고가 다함께 시리즈의 검증 받은 게임성으로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흥행신화에 더 큰 탄력을 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