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바이킹아일랜드', 콘텐츠 추가

일반입력 :2013/03/11 10:30    수정: 2013/03/11 10:36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모바일 SNG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는 나만의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서로의 섬을 오가며 매일 특별한 섬마을 라이프를 즐기는 모바일 SNG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간의 교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친구 목록 개선과 단 한번의 동작으로 친구와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원터치’기능 등 전체적인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고 레벨을 60으로 상향하고, 다양한 건물이 있는 알바 전용 NPC 섬 ‘알바랜드’ ‘요거트샵’ ‘버섯집’ 등 신규 건물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약 200여 개의 퀘스트를 추가했다.

여기에 쿠폰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을 할 수 있는 ‘보물상자 쿠폰’과 알바 신청 시 경험치 획득량이 대폭 증가하는 ‘알바 경험치 쿠폰’,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도와줄 ‘저레벨 알바 쿠폰’ 등이 첫 선을 보였다.

위메이드 측은 “카카오톡 인기 게임 바이킹 아일랜드에 원터치 기능을 살린 UI 개선과 레벨 상향 조정, 신규 퀘스트 등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면서 “이를 기념해 경험치 2배 이벤트 등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는 새로운 변신을 기념해, 일정 레벨에 도달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레벨업 이벤트’와 2배의 경험치 및 골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쿠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22일(금)까지 새롭게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 가입을 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안심 스테이크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