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 화이트데이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3/03/07 13:25    수정: 2013/03/07 13:30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애니팡 for Kakao’ 화이트데이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오는 17일까지 인형과 케익, 컵케익, 사탕 등으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애니팡 업데이트는 봄을 테마로 배경화면이 변경되며, 출석부에서 매일 출석 시 지급되는 코인 아이템이 200 코인씩 추가 지급되고, 화이트데이인 14일까지 폭탄 ‘팡’이 사탕으로 바뀐다.

또한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기념으로 애니팡의 모든 이용자는 8일간, 애니팡 8가지 캐릭터가 보내는 하트를 메시지 함에서 받을 수 있다. 하트 옆 ‘구경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 브랜드샵 > 애니팡”으로 바로 연결, 선물세트를 구입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는 애니팡 달콤세트, 머핀세트, 하트세트로 구성되며, 각 세트에는 최근 출시 2주만에 5천개 이상 판매된 히트상품인 캐릭터 인형이 포함됐다.

관련기사

‘애니팡 달콤세트’와 ‘머핀세트’는 각각 30cm 사이즈의 애니팡 인형과 수제케이크/머핀 4구로 구성, 기존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애니팡 하트세트’는 하트 상자 속에 다양한 사탕과 17cm 크기의 캐릭터 인형 2개, 6cm 인형 등으로 구성됐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발렌타인데이 전에 출시된 인형이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에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게임에서 하트를 보냈던 사람에게 하트 선물 상자 속 캐릭터 인형과 사탕을 선물,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