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리얼타임, 메리츠금융정보 총판계약

일반입력 :2013/02/19 11:45

유니버셜리얼타임이 메리츠금융정보서비스와 코드품질관리솔루션 '앱토모스위트' 금융권 총판계약을 맺고 이 부문 고객 영업을 강화한다.

유니버셜리얼타임(www.universalrealtime.com, 대표 박용우)은 메리츠금융정보서비스와 코드 품질 및 성능관리 솔루션에 대해 금융권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이를 통해 금융권 고객에 대한 영업을 강화하는 한편 교육, 공공 등 다양한 사업 부문으로 제품 공급을 확대해 코드품질관리시장 선두로 자리잡겠다고 강조했다.

앱토모스위트는 소스코드 품질, 보안취약성, 비정상트랜잭션, 프로젝트생산성을 관리한다. 애플리케이션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는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이다. 행정안전부 권고 보안가이드를 따르는 코드를 만들도록 돕는다.

회사쪽은 자사 솔루션이 기존 애플리케이션관리시스템(AMS)이나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APM)도구와 달리 개발단계부터 결함코드와 보안취약성 코드와 성능저하 및 장애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한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또 코드 품질관리는 이미 작성된 소스코드를 분석해 개발 표준에 위배되었거나 잘못 작성된 부분을 자동 검색 및 수정해 소프트웨어 자체의 품질을 높이고 개발자의 코딩 능력을 상향 평준화 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박용우 대표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확보를 위한 수많은 노력과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지 못한 현업에서 코드 품질관리의 필요성이 점차 확대되는 추세"라며 "품질과 성능 이슈가 큰 금융권을 중심으로 전략적이고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메리츠금융정보서비스를 총판으로 영입함에 따라 전방위 영업조직을 갖춘 것으로 자평한다. 또 선진 금융환경 구축경험이 뛰어난 전문기술과 영업인력을 확보해 신규고객사에 우수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기대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