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코리아는 다음달 6일 마이크로소프트(MS) 기술로 해외 생산 및 판매법인을 통합관리하는 전사적자원관리(ERP) 및 고객관계관리(CRM) 전략 세미나를 연다.
행사는 '다법인 중견기업을 위한 MS ERP, CRM세미나'란 이름으로 ERP구축성공 가이드, 제약 및 식품산업 특화 ERP 기능과 구축방안, 클라우드 기반 MS CRM 신규버전 소개를 다룬다.
현장에서는 ERP, CRM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과 함께 직접 시스템을 운영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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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관계자는 "생산원가 절감을 위해 중국, 베트남 등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나, 재무, 물류의 통합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재정상태, 영업 및 물류상황 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운영되고 있는 기업들에게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 105호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메이븐코리아 홈페이지(www.mavenkorea.com)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