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코리아는 고급이산제조(ADM) 솔루션업체 투인크리즈와 손잡고 국내 제조산업을 겨냥한 마이크로소프트(MS)다이나믹스 전사자원관리(ERP)를 사업을 확대한다.
양사 협력에 따라 메이븐코리아는 국내 제조업계에 투인크리즈 ADM 솔루션을 국내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투인크리즈는 미국, 아이슬란드, 인디아 등 지사를 통해 산업별 MS ERP용 특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난 1999년 전문 엔지니어링 제조 산업을 위한 ADM 솔루션을 내놨다.
메이븐코리아 설명에 따르면 투인크리즈 ADM은 여러 공정을 처리하는 업종에 알맞고 R&D센터를 통해 개발된 공정부터 구매, 생산, 판매, 사후지원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엔지니어링 설계 변경과 업그레이드 버전을 관리하고 선택적 사양 변경을 관리하거나 설계 변경에 따른 허용 원자재를 검증하는 등 엔지니어링 제조 업종에 특화됐다. 이는 국내 ERP솔루션에 제공되지 않는 기능이며 중견중소규모 엔지니어링 제조업체 ERP로는 MS ERP기반 ADM솔루션이 유일하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 메이븐코리아, MS CRM-중소ERP로 영역 확장2012.08.08
- 메이븐코리아, MS ERP-CRM 국비지원교육2012.08.08
- 메이븐코리아-글로브SW, MS ERP BI 맞손2012.08.08
- 메이븐, 14일 '국내용' MS ERP 최신판 첫선2012.08.08
메이븐코리아는 '평일' 등 프로젝트로 쌓은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로 제조부문 시장을 넓힐 방침이다. 투인크리즈 엔지니어링 제조업 경험과 기술역량을 더해 신사업기회를 만들고 자동차, 핸드폰 등 전기전자업종 대상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혁재 메이븐코리아 이사는 “엔지니어링 소재산업 성장률이 총 제조업 평균 성장률을 웃돌며 ERP 구축 필요성도 커졌다”며 “투인크리즈의 ADM 솔루션은 제품의 체계적인 관리뿐만 아니라 공급업체 및 벤더와의 유기적인 연결망으로 개발주기 단축, 변화대응, 수익성강화를 돕는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