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코리아, MS CRM-중소ERP로 영역 확장

일반입력 :2012/07/03 19:10

메이븐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MS) 전사적자원관리(ERP) 사업을 확장해 중견기업 솔루션에서 중소기업 솔루션과 고객관계관리(CRM) 영역까지 다각화한다.

회사는 지난 2일 기존의 중견 기업 솔루션 MS다이나믹스 AX ERP 중심의 사업을 확장해 중소기업용 ERP 솔루션 MS다이나믹스 NAV ERP와 MS다이나믹스 CRM으로 확장한다고 밝혔다.

메이븐코리아는 MS다이나믹스 CRM의 사업을 위해 지난 4월부터 컨설팅 인력을 확보했다.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 및 사용자 무료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2분기중 MS다이나믹스 NAV ERP 컨설팅과 개발인력도 확보했다. 오는 11월 다이나믹스 NAV 2013 버전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국내 보급에 나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로써 회사는 MS다이나믹스 전체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통합 솔루션 파트너로서 입지를 굳히게 됐다고 자평했다. 회사는 지난해 MS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 골드파트너 자격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달 26일과 27일 폴리텍대학에서 일반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국비지원 정기교육을 제공해 많은 사용자들이 MS ERP와 CRM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며 "해당 교육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일반 실무자를 대상으로 하는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정기 무료교육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