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 '로드 오브 나이츠' 앱스토어 출시

일반입력 :2013/01/29 17:47    수정: 2013/01/29 17:48

에이콩은 에이밍이 개발한 정통 카드배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를 29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네트워크 게임으로, 인기 웹게임 'SD삼국지'의 개발진이 기존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만들어 낸 작품이다. 화려한 카드 이미지와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 뛰어난 전략성을 자랑한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지난 12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공개되며 차별화된 전략성과 우수한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에이콩은 로드 오브 나이츠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 기념 캠페인과 함께 구정 맞이 고객감사 대규모 서비스도 시작했다.

관련기사

캠페인 기간 중에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상급 카드 뽑기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4장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드 뽑기에서 희귀 카드의 획득 확률을 상향 조정하고, 포인트 구입 시 10%를 더 얹어 주는 등 다양한 캠페인도 실시 중이다.

박종형 에이콩 이사는 “구글 플레이에 소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드 오브 나이츠 의 iOS버전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많은 이용자가 로드 오브 나이츠의 다채로운 전술과 전략을 맛봤으면 한다”고 말했다.